저번에 다녀온 파츠 식당 리뷰입니다. 제가 주로 파스타나 이탈리안 식당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엄청 맛나게 먹고 온 식당 파츠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회식하기도 정말 괜찮은 맛집 같아요. 요리들이 정말 퀄리티가 너무 높은데 가격은 그렇게 과한 가격도 아니었습니다.
내부 전경을 전부 찍지 못했지만 우측 라인에도 테이블이 모두 있고 안쪽까지 넓은 공간이라 자리 걱정은 일단 안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회식을 하기에도 충분한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메뉴 시킨 것 모두 맛있었지만 문어 요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평소에 문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익힘의 정도도 너무 좋고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식감 자체가 문어가 아니고 부드러운 고기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식재료에 따라도 다르고 요리 방법에 따라 다른 것을 또 한 번 깨달았습니다.
물론 다른 요리들도 맛도 좋고 퀄리티가 워낙 좋아 지인을 데려와서 실패없는 느낌의 식당입니다. 특히 문어로 된 요리는 먹어보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정말 존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츠 강남 N점은 주차도 2시간 제공이라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도 어느정도 있고 회식도 충분히 가능한 크기의 식당입니다. 미리 예약만 하시면 무리 없이 식사 약속 잡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30 ~ 22 :00
브레이크 타임 15: 00 ~ 17:00
이렇게 회식하기에도 좋고 데이트 식사하기에도 좋은 이탈리안 양식 맛집 파츠 강남 N점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있기에 접근성도 나쁘지 않아 시간 나실 때 들러보시면 좋겠습니다.